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전 중촌동 맛집, 대전 목동 맛집 - 중촌동 현대 아파트 정문 콘화로구이

 

 

                대전 중구 중촌동 18-3번지

(042-331-6766 대전 중구 목중로26번길 43)

 

 


 안녕하세요. 프로잉 입니다.


 얼마나 날씨가 무덥던지 이렇게 비가 오려고 했나 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꼬기를 먹으러 갔드랩니다.


대전 중촌동 맛집, 대전 목동 맛집 콘화로구이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지인이 목동 선병원에 입원을 해 있어서 근처에 있는 대전 중촌동 맛집 콘화로구이 들렸습니다.

 


 여타 다른 가게들과 달리 옥수수로 고기를 굽는다고 하여 들렸죠. 제 친구도 강추 하더군요.

 


 실제로 가보니 진짜 옥수수로 고기를 굽더라구요. ㅎㅎ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맛집으로 꽤나 많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대전 중촌동 맛집, 대전 목동 맛집으로 검색을 해 보시면 아실 겁니다.

 


 게다가 핸드폰 충전기가 자리마다 있어서 사장님의 센스가 아주 돋보였습니다.

 

 

 친구 말로는 여기 콘화로구이는 목살이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목살을 한 번 시켰습니다요..ㅎㅎ

 


 옥수수가 타 들어가면서 목살을 아주 바삭하게 구워 주더군요.. 육즙은 살려내면서요..ㅎㅎ

 

 

 목살을 후딱 해치우고 나서 시킨 삼겹살...ㅎㅎ


 삼겹살 고기 빛깔이 아주 건강(?) 해 보이고, 군침이 넘어갔습니다

 

 

밑에 삽겹살 구워진 모습 한 번 보세요... ↓


정말 때깔 한 번 죽입니다. ㅎㅎ


대전 중촌동 맛집, 대전 목동 맛집으로 소문 날 만 합니다. ㅎㅎ

 

 


요즘 삽겹살 값이 많이 올라서 사장님께서 걱정을 많이 하시더군요.


삼겹살 가격이 올라가면 손님들이 가게를 찾지 않는데요.


그러나 여기에는 한우 깍두기 라는 소고기도 있답니다.


시켜 먹지 않아서 사진을 못 올리네요..


쉽게 생각하면 한우 육회를 깍두기 모양으로 자른 소고기 랍니다.


사장님께서 개발하신 신메뉴라고 하네요..ㅎㅎ


주변에 많이 소개 좀 해달라는 당부(?)까지 하셨습니다.


대전 중촌동 맛집, 대전 목동 맛집으로 요..ㅎㅎㅎ

 

http://

 

대전 중촌동 맛집, 대전 목동 맛집 콘화로구이


 

728x90
반응형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일러 물새는 현상 및 이유 알아보기  (0) 2023.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