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환천의 문학살롱

저자
이환천 지음
출판사
넥서스BOOKS | 2015-05-01 출간
카테고리
시/에세이
책소개
B급 유머와 재치 넘치는 패러디 보는 순간 빵 터지는, 그의 시...
가격비교

 

이환천 시 문학살롱

 

이환천 문학살롱 페이스북 주소 : https://www.facebook.com/1002salon

 

 

 

 

 

 

얼마전 이환천의 시를 읽고 크게 웃고, 크게 공감했다.

어쩌면 저렇게 간결하게 표현을 잘 할까?

빵~ 터지게 읽은 이환천 시

이환천 『다이어트』

쳐먹기
말던가

말하지
말던가

이러나
저러나

니입이
문제다


 이환천 『다이어트2』

살뺀다고
마음먹고

후식으로
치킨먹고

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한다고 말을하지 말던가.  ㅋㅋ

이환천 시 다이어트는 마음가짐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것 같다.

계속해서 다음 시를...

 

 

 

이환천 시 맥주에서는 탄산수로 표현했다. 맥주를...

소주에서는..나도 몇 번 다짐을 했었다.

다시는 술을 입에 안 대겠다고...그러나...ㅎㅎ

 

 

 

골결정력... 여기서 제대루 빵~ 터짐  ㅋㅋㅋ

 

 

 

이환천 시 『아는오빠』와 『전남친』에서는

오버랩 되는 시 구절이 있었다.

아는오빠.... 누구하고 있느냐고 물었을때  와..
전남친.......잘사는지 못사는지 나는이미 알고있다.

 

 

피 나도록 긁고 싶네.. ㅠㅠ

여러분들도 이환천 시에 빠져보세요.

그리고 페이스북에 있는 이환천 문학살롱도

한 번 놀러가 보시구요..

 

맞다..밑바탕은 애환이다.

 

맞는 말이다.

 

이환천 문학살롱

728x90
반응형